제스파 충전식 무선형 목 어깨 안마기 리뷰 및 소개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스파 충전식 무선형 목 어깨 안마기 리뷰 및 소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장시간 앉아있는 일을 하다 보면 목과 어깨가 아픈 경우가 많은데 제스파 무선형 목 어깨 안마기만 있으면 피로가 풀리고 기분이 좋아집니다.

제스파 충전식 무선형 목 어깨 안마기 리뷰 및 소개

제스파 충전식 무선형 목 어깨 안마기 소개

  • 모델명 : 제스파 힐링 라이프 목 어깨 안마기 / ZP7019
  • 출시년월 : 2016.08월
  • 정격전압 : 컨텐츠 참조

 

제스파 충전식 무선형 목 어깨 안마기가 좋은 이유는 충전형이라 언제 어디서나 자유로운 안마가 가능하며, 안마기 코드를 찾고 꼽는 번거로움이 없어져서 최고입니다.

3단계 강도 조절 기능으로 내가 원하는 대로 맞춤형 마사지가 가능하고 양손이 자유로운 신개념 마사지가 가능한 제품입니다.

무선 C타입 방식, 약 3시간 충전으로 최대 6시간 사용이 가능하고 벨크로 타입으로 신체 부위별 밀착 마사지 및 기존 안마구보다 부드러운 촉감과 시원함을 선사하여 뭉친 어깨 푸는 데 최고입니다.

 

제스파 무선형 목 어깨 안마기 장점

  1. 무선 방식
  2.  3단계 강도조절
  3. 온열 기능
  4. 정방향/역방향 회전 기능
  5. 벨크로 타입
  6. 15분 자동 타이머

 

(1) 무선 방식

집안, 사무실 등 장소에 상관없이 이동이 가능하고 다양한 부위의 마사지를 받을 수 있어서 활용도가 매우 높은 제품입니다.

(2) 3단계 강도조절

원하는 강도와 원하는 부위에 3단계 맞춤형 마사지를 받으실 수 있고 무선 C타입 방식 충전 후 약 6시간 사용이 가능합니다.

(3) 온열 기능

제스파 힐링 모닝 안마기에는 좌우 온열기능이 들어 있어서 한층 업그레이드된 마사지 효과를 받으실 수 있고 개인차에 따라 온도를 다르게 인식할 수 있습니다.

(4) 정방향/역방향 회전 기능

버튼만 눌러주면 정방향과 역방향 회전 기능으로 내가 원하는 방향 구석구석 시원하게 마사지를 받으실 수 있고 방향 전환 자동모드 기능 통해 편안하게 마사지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5) 벨크로 타입

벨크로를 부착하여 사용할 때 양손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어서 이동하거나 집안일을 하실 때 마사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6) 15분 자동 타이머

마사지 시작 후 약 15분 후 자동으로 전원이 꺼진답니다.

 

제스파 충전식 목 어깨 안마기 특장점

  • 부드럽게 밀착되는 3D 4구 마사지 볼을 채택하였습니다.
  • 통기성이 매우 뛰어난 에어 메시 재질을 사용했습니다.
  •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한 충전 방식입니다.
  • 사용자의 편의성을 고려한 3단계 강도 조절 기능이 들어있습니다.
  • 벨크로가 부착되어 이동 중에도 마사지가 가능합니다.
  • 다양한 부위의 마사지가 가능하여 높은 활용도의 제품입니다.
  • 편안한 사용을 도와주는 인체공학적 설계로 제작되었습니다.
  • 온열 기능 탑재로 뛰어난 마사지 효과를 제공합니다.

 

제스파 충전식 무선형 목 어깨 안마기 버튼 사용법

(1) ON/OFF 버튼

안마기를 작동시키거나 멈출 수 있고 일정시간이 지나면 회전/역회전으로 자동 전환됩니다.

(2) 작동 및 충전 표시등

초록불이 뜨면 작동 중이거나 충전이 완료됐다는 표시이며, 빨간 불은 충전 중입니다.

(3) 방향 버튼

안마기 작동 중 회전방향을 전환할 수 있고 특정 부위에 일정한 방향으로 안마를 받고자 할 때 효과적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4) 강도 조절 버튼

3단계 강약 조절로 취향에 맞는 강도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5) 온열 버튼

안마기 작동 중 온열램프를 정지 또는 작동시킬 수 있습니다.

 

제스파 목 어깨 안마기 각도조절

팔의 방향을 약간 위로 올리게 되면 안마헤드가 목 뒷부분을 위치하여 목과 어깨를 집중적으로 마사지할 수 있습니다.

팔의 방향을 아래쪽으로 당기게 되면 안마헤드가 아랫방향으로 위치하면서 머리 뒤쪽의 마사지가 가능합니다.

팔에 힘을 푼 다음 제품을 뒤로 내밀고 팔의 방향을 윗부분으로 올리게 되면 어깨 아래와 날개뼈 부위를 마사지할 수 있습니다.

 

제스파 충전식 무선형 목 어깨 안마기 후기

(1) 어버이날 선물로 최고입니다.

이번에 구매를 했는데 진짜 만족하고 강추드립니다. 제스파 충전식 무선형 목 어깨 안마기 후기 좋다는 건 원래 알고 있었으나 최근 샀던 안마기 중에서 가장 만족도가 높은 제품입니다.

티비를 시청하거나 소파에 기대서 지그시 누르면서 해도 뭉쳐있던 어깨가 풀리는 게 느껴지고 침대에 푹신한 쿠션을 깔아 두고 그 위에 살짝 기대듯 누워서 해도 좋고 정말 이곳저곳 왔다 갔다 하면서도 좋습니다.

(2) 가성비가 정말 좋습니다.

약 7년 전에 구매했던 무선 목 어깨 안마기가 고장이 나서 이번에 제스파 제품으로 새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가장 마음에 들었던 건 충전 방식과 강도 조절이 가능하다는 것이었고 전에 사용하던 제품은 별도 어댑터로 충전을 해야 했고 따로 하려니까 정말 불편했습니다.

이 제품은 일반 휴대폰 충전기 C타입으로 충전이 가능하여 편했습니다.

(3) 강도 조절이 가능해서 좋았습니다.

전에 사용하던 제품이 강도 조절이 안 되기 때문에 저한테는 너무 아팠는데 이 제품은 제가 사용할 때는 약하게, 남편이 사용할 때는 강하게 사용이 가능하여 좋았고 부드러운 느낌입니다.

 

제스파 충전식 무선형 목 어깨 안마기 리뷰

온열 기능이 탑재되어 뜨끈하게 지지면서 안마를 해주니까 뭉친 곳이 금방 풀리는 듯한 느낌을 받았고 남편이 목이 안 좋아서 이거 끼고 살 정도로 한 번 하면 끌 줄을 모릅니다.

벨크로가 있어서 몸에 부착하여 사용이 가능했고 허리에 무리 갔을 때도 해주면 정말 좋은데 사진처럼 부착하여 매달고 다니는데 양손은 자유롭게 사용이 가능하여 실용성 있어서 좋았습니다.

한 가지 단점을 꼽자면 강도 조절 시 몇 단계에 있는지 알 수 있는 표시가 없어서 조금 아쉬웠고 버튼을 눌러서 강도를 알아야 해서 조금 불편했지만 그래도 만족감 있는 제품입니다.

 

제스파 충전식 무선형 목 어깨 안마기 후기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