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스트 발목 보호대 A2-DX 리뷰 및 소개

안녕하세요. 오늘은 잠스트 발목 보호대 A2-DX 리뷰 및 소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인대는 한 번 다치면 계속 다치기 때문에 잠스트 발목 보호대 같은 걸로 사전에 부상을 방지 하셔야 뼈를 튼튼하게 지킬 수 있습니다.

잠스트 발목 보호대 A2-DX 리뷰 및 소개

잠스트 발목 보호대 A2-DX 소개

  • 제품명 : A2-DX
  • 제품 구성 : 단품
  • 재질 : 컨텐츠 참조

 

움직임과 함께 호흡하는 보호대 브랜드 잠스트 제품은 배구, 야구, 농구, 핸드볼 등 격렬한 스포츠를 하시는 분들께 적극 추천드리는 보호대이며, 인대를 보호할 수 있습니다.

보호영역은 발목 전반이며, 사이즈는 평소 착용하는 신발 사이즈 기준으로 사이즈를 선택해 주시면 간편하게 선택 가능합니다.

사이즈가 최대 기준에 해당된다면 한 단계 위의 사이즈를 선택하셔야 하며, 몸에 힘을 빼고 여유 있게 측정하여 실측 사이즈를 확인하셔야 합니다.

 

잠스트 발목 보호대 종류

  1. 오리지널 가드
  2. 발바닥 스트랩
  3. 크로스 스트랩
  4. 통기성 소재

 

(1) 오리지널 가드

좌우 양측의 위치 차이에 착안하여 골격에 맞게 설계된 오리지널 가드가 발목의 내반과 외반의 흔들림을 잡아주는 역할을 합니다.

(2) 발바닥 스트랩

발바닥 스트랩과 X-스트랩을 연결시킨 후 테이핑 기능을 응용, 발뒤꿈치에서 스트랩을 위로 끌어올려 서포트력을 더욱 향상했고 발바닥 스트랩은 미끄러짐 방지 기능을 탑재했습니다.

(3) 크로스 스트랩

테이핑 기능을 이용한 크로스 스트랩이며, 발과 팔목, 손가락 등에 8자 모양으로 감는 스포츠 테이핑 방법을 응용하여 서포트하는 스트랩 방식을 말합니다.

(4) 통기성 소재

얇고 부피가 작은 통기성 소재를 채택하여 착용감이 매우 쾌적합니다.

 

잠스트 발목 보호대 이런 분께 추천합니다.

  • 테이핑은 번거롭고 기존 보호대는 두꺼워서 불편을 느끼셨던 분들께 추천합니다.
  • 옷 속에도 옷 바깥에도 자유자재로 착용 가능한 제품을 원하셨던 분들께 추천합니다.
  • 부위별, 종목별로 세분화된 서포트 라인업을 원하셨던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 해당 제품은 좌/우 구분이 있으니 구매 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잠스트 발목 보호대 FAQ

Q. 스포츠 대회에서도 사용이 가능한가요?

A. 잠스트 발목 서포터는 선수들끼리 격렬하게 접촉하는 스포츠에도 대응하고 있으나 대회에서는 대회 규정에 따라 착용 가능 여부가 다르기 때문에 사전에 대회 본부 등에서 확인을 해보셔야 합니다.

Q. A2-DX 사용설명서에 소프트 스펜서 2개가 포함되어 있다고 하는데 없는 거 같습니다.

A. 소프트 스펜서는 제품 내부에 부착되어 있고 자유롭게 탈착 하여 붙여 사용이 가능합니다.

Q. 수면 중 착용해도 괜찮을까요?

A. 보호대를 착용하여 수면을 할 시 신체에 자극이 갈 수 있기 때문에 보호대를 착용하지 않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Q. 골프 할 때 추천하는 발목보호대가 있을까요?

A. 라운딩 시, 오래 시간 걸어서 발목에 무리가 가는 경우에는 가볍게 착용 가능한 FA-1 제품을 추천합니다.

Q. 축구나 풋살 할 때 적합한 보호대가 있나요?

A. 축구용 서포터로 개발된 필르미스타 앵클을 추천드리고 단면 1mm의 두께의 제품으로 착용감이 좋고 테이핑 구조로 설계되어 발목을 보호합니다.

Q. 한쪽에만 착용해도 문제가 없을까요?

A. 양쪽 착용을 권장하는 바이나, 한쪽만 착용하셔도 문제 되지 않습니다.

 

잠스트 발목 보호대 A2-DX 후기

(1) 발목 보호에 효과적입니다.

남편이 오래 걸으면 발목과 발등이 너무 아프고 부어올라서 힘들다고 하여 잠스트 발목 보호대 A2-DX 후기 좋다고 하길래 한 번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발목보호대 검색하면 여러 제품이 나와서 한참 알아보다가 이 브랜드가 유명한 듯하고 가격대가 좀 있어도 이왕 사는 거 좋은 걸로 효과를 제대로 보자 하고 고르게 됐습니다.

양말을 신고 신발과 같이 착용해야 하기 때문에 얇아야 하는데 처음 배송받고 본 느낌은 얇고 천이나 벨크로도 짱짱하여 외관은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2) 착용법이 매우 간단합니다.

설명서를 보니까 처음에 일본어만 있어서 당황스러웠으나 사진만 보고 따라 해도 금방 착용이 가능했고 안쪽의 보호대에 먼저 발을 넣고 당겨 신으면 가운데 구멍 부분에 뒤꿈치가 나오게 되는데 직각으로 발목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그다음 바깥의 보호대를 발등을 덮고 뒷 발목 쪽에서 교차시켜 벨크로를 붙이면 됩니다.

사이즈는 L로 두 짝 주문했는데 넉넉하단 느낌보다는 아주 딱 맞았고 벨크로로 어느 정도 조임 강도를 조절할 수 있고 얇기 때문에 딱 맞게 신어도 불편하진 않았답니다.

(3) 불편함은 없었습니다.

며칠간 착용을 해 본 후기는 발목보호대가 얇아서 보행에 불편함은 전혀 느끼지 못했고 오래 신어도 무리가 가지 않아서 정말 좋았습니다.

그렇다고 잡아주는 힘이 약한 것은 아니었고 탄탄하게 잡아주어 편했습니다.

어느 정도 걷다 보면 시큰거리던 발목이 보호대 덕분에 조여져 통증해소에 도움이 되었고 착용하지 않을 때 보다 확실히 발이 편하고 가볍다는 느낌을 받아서 정말 좋았습니다.

 

잠스트 발목 보호대 A2-DX 리뷰

왼쪽 발목 인대가 늘어나서 반깁스 하고 있었는데 높낮이 차이가 있다 보니 걷는 것도 매우 불편했고 오른쪽 다리에 무리가 너무 많이 가고 허리도 아프고 냄새도 장난 아니었습니다.

반깁스 풀고 보호대 검색을 엄청했는데 그중에 잠스트 제품이 제일 편해 보여서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신발은 240~245 신고 칼발에 발목은 가는 편이었고 설명서 안 봐도 착용 방법은 매우 간단해 보여 바로 착용을 해봤습니다.

발등 넣는 부분이랑 뒤꿈치 나오는 부분이 눈으로도 확인이 되어 편했고 발 넣고 안쪽 찍찍이 붙여주고 바깥쪽 찍찍이 한 번 더 잡아주니 완성이었습니다.

레깅스 입었는데 보호대가 얇아서 바짓단 내려주니 정말 감쪽같았고 정말 좋았습니다.

 

잠스트 발목 보호대 A2-DX 후기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