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스트 JK-BAND 무릎보호대 리뷰 및 소개

안녕하세요. 오늘은 잠스트 JK-BAND 무릎보호대 리뷰 및 소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글로벌 스포츠 보호대 브랜드 잠스트는 니음케어에서 수입하는 브랜드이며, 스포츠를 즐기시는 분이라면 무릎보호대를 착용하여 관절을 지키셔야 합니다.

잠스트 jk-band 무릎보호대 리뷰 및 소개

잠스트 JK-BAND 무릎보호대 소개

  • 제품명 : 잠스트 JK-BAND 블랙
  • 제품 구성 : 본품
  • 색상 : 블랙

한국 소비자 만족지수 스포츠보호대 부문 3년 연속 1위 수상을 했으며, 잠스트 무릎보호대는 무릎 아래를 집중적으로 서포트를 해주어 배구, 농구 등 점프 동작이 많은 스포츠용으로 추천드립니다.

무릎은 한 번 다치면 계속 다치기 때문에 이제는 선택이 아닌 필수이며 다치기 전에 꼭 착용하셔야 합니다.

 

잠스트 무릎보호대 좋은 이유

  1. 46종 보호대 라인업
  2. 세분화된 보호대 사이즈
  3. 탄탄한 고정력

 

(1) 46종 보호대 라인업

부위별 세분화된 라인업을 갖춘 보호대 전문 브랜드이며, 46종 보호대 라인업이 있습니다. 팔꿈치와 어깨 5종, 손가락과 손목 9종, 허리 5종, 무릎 13종, 종아리와 허벅지 6종 마지막으로 발목 8종 제품입니다.

(2) 세분화된 보호대 사이즈

부위별 보호대 전부 똑같다고 생각하시면 안 됩니다. 서포트 기능별 맞춤 보호대로 어린이부터 성인용 S ~ 3L까지 사이즈 단계는 종류마다 상이합니다.

왜소한 체형도 가능하고 통통한 체형 그리고 근육질 체형도 모두 착용 하실 수 있습니다.

(3) 탄탄한 고정력

액티브한 운동에도 흘러내리지 않아서 운동선수들도 선호하는 보호대이며, 국가대표 프로 선수들도 잠스트 브랜드를 추천드립니다.

다양한 스포츠 종목에서 선수 또는 전문가들이 올바른 스포츠 보호대 착용법을 알리면서 선수들이 경기와 훈련 중 부상을 예방하기 위한 캠페인을 실시하는 중입니다.

 

잠스트 JK-BAND 특장점

점프 동작 시 무릎에 무리 오지 않도록 무릎 위아래 집중 서포트를 해주며, PT 패트가 내장되어 있어서 슬개골 아래 부담을 줄여줍니다.

신발 신고서도 착용이 가능한 풀 오픈 벨크로 방식으로 착용이 매우 간편하고 맨 살에 착용하시거나 옷 위에 착용하셔도 얇고 가볍기 때문에 좋습니다.

상황과 용도에 따라 맞춤으로 서포트 강도를 조절할 수 있어서 매우 효율적이며, 보풀 생기고 접착력 약한 벨크로와는 전혀 차원이 다릅니다.

수많은 테스트를 거쳐 보호대 용도에 맞는 벨크로 강도를 사용합니다.

 

잠스트 무릎보호대 소재

  • 조절되는 스트랩
  • Poly & Nylon
  • 내측 봉제선 최소화
  • 피부에 닿는 촉감

 

폴리와 나일론 기능성 소재를 사용했기 때문에 신축성과 내구성이 우수하고 액티브한 운동 용도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내측 봉제선을 최소화하고 깔끔한 마감처리로 피부에 닿는 촉감까지 모두 신경 썼습니다.

무릎 보호대 JK-BAND는 테니스와 배드민턴 같이 점프와 방향 전환이 잦은 스포츠를 하실 때 무릎이 비틀어지지 않게 잡아주고 서포트를 해주고 있습니다.

배구는 점프 동작이 많은 스포츠로 무릎 아래에 무리 오지 않도록 서포트를 해주고 하산 시 무릎에 가해지는 체중이 배가 되기 때문에 무릎 아랫부분에 무리 오지 않도록 서포트를 해주고 있습니다.

다운 클라이밍 시 뛰어서 착지하실 때 무릎 아랫부분에 무리 오지 않도록 서포트를 해주고 있습니다.

 

잠스트 JK-BAND 사이즈 측정법

  1. 자리에서 일어납니다.
  2. 무릎 슬개골 중앙을 찾습니다.
  3. 중앙으로부터 5cm 아래 둘레를 측정하여 제품사이즈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무릎 아래 둘레가 30cm인 경우 S가 아닌 M사이즈를 권장하고 있고 측정한 둘레 사이즈가 최대 수치에 해당되는 경우에는 한 단계 위 사이즈를 선택하셔야 합니다.

 

잠스트 JK-BAND 무릎보호대 후기

(1) 러닝과 등산하시는 분들 필수입니다.

잠스트 무릎보호대는 워낙 유명한 제품이며, 전체를 감싸는 형태로 국내브랜드를 사용했는데 제가 잘못 사용하고 있는 것인지 잡아주는 느낌도 전혀 없었고 밸크로가 힘을 못 받아서 그런지 흘러내리는 느낌도 강하고 무릎을 잡아주는 느낌도 없었습니다.

여러 불편함 때문에 다른 상품으로 알아보았고 이 제품으로 알아봤는데 정말 매우 만족합니다.

손도 많이 가고 기존에 사용했었던 브랜드 보다 더 잘 잡아주는 느낌도 들었고 무릎 바로 밑에 착용해서 그런지 구부리고 하는 활동에서 훨씬 자유로워 스틱을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이 정도 무릎보호대면 충분히 커버 가능할 거 같습니다.

(2) 맨살에 착용해도 좋습니다.

보호대 안쪽에 PT쿠션이 내장되어 있어서 무릎 밑을 적당히 압박하여 무릎 수술자국 부위에 가해지는 부담도 훨씬 덜했으며, 무릎 슬개골 아래에서 단단히 잡아주어서 걷는 동안 걸리적 거린다거나 흘러내리지 않아서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3) 무릎 슬개골 보호를 해줍니다.

PT쿠션이 내장되어 있는데 이 패드가 무릎 밑을 적당하게 압박하여 이를 통해 무릎 아래에 가해지는 부담을 줄여주는 제품입니다.

 

잠스트 JK-BAND 무릎보호대 리뷰

기존에는 나이키 제품을 사용하고 있었는데 나이키랑 잠스트 밴드를 비교하자면 나이키 제품보다 훨씬 착용감이 편해서 좋았고 보호 해주는 쿠션은 나이키 제품이 더 길었으나 둘 다 착용하고 직접 운동을 해본 결과 무릎 아래 서포트를 해주는 기능은 큰 차이를 못 느꼈습니다.

그러나 나이키 제품은 찍찍이가 붙는 면이 조금 더 넓어서 그런지 피부에 자극이 가는 편이고 잠스트 제품은 착용감도 우수해서 더욱 좋았습니다.

 

잠스트 JK-BAND 무릎보호대 후기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