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엔유씨 멀티 전기그릴 NMG-550K 리뷰 및 소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리 초보도 쉽고 예쁘게 요리를 만들 수 있고 엔유씨 멀티 전기그릴 제품만 있으면 요리가 더욱 쉬워지고 맛있는 식사를 하실 수 있습니다.
엔유씨 멀티 전기그릴 NMG-550K 소개
- 제품명 : 멀티 전기그릴 아이보리 NMG-550K
- 소비전력 : 220v / 60hz / 1200w
- 제조년월 : 2020년 2월
엔유씨 멀티 전기그릴 브랜드는 대한민국의 대표적 글로벌 프리미엄 주방가전 전문 제조 브랜드 NUC이며, 40년 전통의 기술력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프리미엄으로 인정받은 브랜드로 유명합니다.
세계인이 즐기는 건강한 먹거리를 위해, 그대로의 맛과 영양을 100% 담아, 가장 좋은 것으로만 드리고 싶은 마음을 가진 브랜드로 소개되었습니다.
친구들과 홈 파티 요리를 할 예정이거나, 온 가족이 마지막 한 입까지 따뜻하게 즐기는 요리하실 때 필요한 전기그릴이며, 더욱 맛있는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엔유씨 멀티 전기그릴 장점
- 6가지 다양한 호환형 플레이트
- 골고루 익혀주는 일체형 가열방식
- 슬라이드 방식의 간편한 온도 조절
- 세척이 쉬운 테프론 코팅
- 감성지상적 디자인
(1) 6가지 플레이트
전골, 찌개, 샤브샤브 요리를 편하게 할 수 있는 4L 용량의 기본 딥 플레이트와 볶음밥, 삼겹살을 한 판에 구울 수 있는 디저트 플레이트, 볶음요리 및 파스타에 안성맞춤 플랫 플레이트까지 총 6가지 플레이트입니다.
(2) 일체형 가열방식
소외받는 공간이 없도록 설계되었고 돌출형 온도센서로 온도를 감지한 안전한 자동 조절 시스템이 있어서 더욱 좋습니다.
(3) 슬라이드 온도 조절
간편한 슬라이드 온도 조절 기능으로 온도 조절이 어려운 요리 초보들에게 꼭 필요한 기능이 들어있습니다.
(4) 테프론 코팅
음식이 눌어붙지 않는 테프론 코팅 방식으로 요리하기도 편리하고, 세척도 용이한 PFOA Free 제품으로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5) 심플한 디자인
부드러운 곡선의 외형 디자인 및 단열 소재를 사용한 안전 손잡이로 빚어낸 엔유씨의 뉴트로적 감성을 담아냈습니다.
엔유씨 전기그릴 제품정보
- 모델명 : NMG-550K
- 색상 : 아이보리
- 정격 전압 : 220v ~ / 60Hz
- 소비 전력 : 1200W
- 제조국 : 중국
- 별도 구매 옵션 : 플랫 플레이트, 스팀그릴 플레이트, 커플 플레이트, 타코야끼 플레이트
엔유씨 전기그릴 구성
- 본체
- 딥플레이트
- 디저트플레이트
- 레시피북
- 사용설명서
플랫 플레이트, 스팀그릴 플레이트 외 4종 플레이트는 별도 구매 옵션이며, 기본 플레이트만 제공됩니다.
엔유씨 멀티 전기그릴 후기
(1) 여러 가지 요리 가능한 만능 그릴입니다.
요즘 날씨가 가만히 있어도 힘이 빠지는 더위가 계속이라 요리하는 거 좋아하는 저도 가스 앞을 피하고 있는 날입니다.
배달 음식은 워낙 비싸기도 하고 전기 그릴로 요리를 하고 싶어서 알아보다가 엔유씨 멀티 전기그릴 후기 좋다고 하길래 구매를 해봤습니다.
우선 요리책자가 있어서 초보분들도 쉽게 따라 할 수 있었고 디자인과 색상도 귀엽고 깔끔해서 마음에 들었으며, 팬 종류가 많은데 유독 눈길이 가는 게 타코야끼 팬이었습니다.
(2) 온도 조절 4단계까지 가능합니다.
따뜻하게 보온하는 정도가 1단계라서 볶음류도 끝까지 따뜻하게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었고 요리 전 예열을 기본적으로 5분 해주고 시작하시면 되기 때문에 따뜻한 식사가 가능합니다.
가스 불 없이 코드만 꽂아 놓고 편하게 앉아서도 만들 수 있고 테이블에 올려도 즉석요리가 가능하여 이걸 왜 이제 샀나 싶을 정도로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3) 간단하게 요리할 수 있는 그릴입니다.
날씨가 무척 더운 날에 가스 앞에서 요리하기 쉽지 않은데 이런 날에는 꼭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게 바로 전기 그릴 제품들입니다.
하부 본체가 조금 무겁기는 한 데 들고 다닐 제품도 아니고 코드가 분리가 가능하여 보관하기 용이한 건 정말 장점으로 보였습니다.
열이 나는 제품의 경우 무게가 나가줘야 그 자리에서 쓰기 좋고 사고의 위험도 적었습니다.
이 제품의 밑에 고무패킹으로 되어 있어 안정적으로 사용이 가능하여 좋았습니다.
엔유씨 멀티 전기그릴 리뷰
저는 삼겹살을 구워 먹고 싶어서 전기그릴을 구매했는데 김치도 구워 먹고 마지막에는 김치찌개를 끓일 용도로 구매를 하였습니다.
한 번에 끝내면 좋지 않을까 라는 고민이 들었고 이 멀티 전기 그릴 제품 같은 경우 뚜껑이 있어서 안정적이기도 했고 뚜껑에 증기 나가는 구멍이 있어서 증기는 증기대로 나가고 아주 편리해서 너무 좋았습니다.
저는 딥 플레이트에 고기 굽고 먹다가 라면까지 끓여 먹었는데 온도 조절이 저렴한 멀티그릴 치고 정말 직관적이었고 완전히 끄면 제품에 있는 램프의 불이 꺼져서 확인도 가능해서 놀랐습니다.
따뜻하게 유지하는 기능이 있어서 매우 만족했고 국물 요리에는 정말 좋습니다.
여행 가면 숯에 고기를 굽는 건 당연한 거지만 여기에 라면이나 간단한 밀키트 찌개도 준비하는 게 필수이다 보니 여행 갔을 때 정말 좋을 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설거지도 생각보다 간단해서 매우 만족스럽고 버너같이 가스와 버너 본체를 따로 들고 다닐 필요도 없고 전기만 있으면 어디든 사용이 가능하여 정말 좋습니다.